SUPPORT

세계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.
미래 줄기세포 치료제의 글로벌 리더입니다.

  • HOME
  • SUPPORT
  • NEWS
조회
4202
날짜
2022-04-07

이에이치엘바이오,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 지원대상 최종 선정!!

㈜이에이치엘바이오의 “만성신질환 치료 유효인자가 강화된 자가 요유래 줄기세포 치료제의 허가용 비임상 연구”가 2022년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 지원대상으로 2022 3 15일 최종 선정되었습니다.

 

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은 난치질환 극복과 글로벌 바이오 분야 경쟁력 확보를 위해 2021년부터 지원을 시작했으며재생의료분야의 기초·원천 핵심기술 개발부터 치료제·치료기술 등 임상까지 연구 개발 과정 전 주기를 지원하는 대규모 과제입니다.

 

이번 선정된 과제는대표적 난치성 질환인 만성신질환을 타겟으로 ‘치료 기능이 강화된 자가 요유래 줄기세포’를 이용하여 세계 최초 임상시험 진입 및 수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 

만성신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치료제가 없어 투석이나 신장이식을 필요로 하는 질환입니다이번 과제 선정을 통해 본사의 ‘치료 기능 강화 요유래 줄기세포’가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난 줄기세포 치료제임을 입증하여만성신질환 치료의 새로운 길을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 

㈜이에이치엘바이오는 향후 임상시험의 과학적 근거를 토대로 세계 최초 요유래 줄기세포 치료제의 상용화 및 글로벌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 

당신을 지킵니다

EHL BIO

 

㈜이에이치엘바이오는 요유래 줄기세포의 고순도 분리 및 대량배양방법에 대한 특허를 확보(등록번호: 10-232-06820000) 하였으며요유래 줄기세포의치료핵심인자 강화기술을 특허 출원(출원번호: 10-2021-0129299) 중에 있습니다해당 세포치료제는 충남대학교병원 신장내과에서 수행된 허혈-재관류 만성신장손상 마우스 모델에 대한 유효성 평가에서 만성 염증과 섬유화를 억제하는 우수한 효능을  입증한 바 있습니다. 



 

목록보기